◆헐리웃유럽/코메디

로멘스 멜로 코믹 + 액션, 남녀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영화들

KkomiYa 2010. 8. 2. 21:42

2010년은 로멘스 코믹 액션물의 해

로멘스와 멜로 코믹에 액션까지..이런 영화는 멜로와 아기자기한 내용을 좋아하는 여자들과 액션과 코믹을 보기 원하는 남자들, 남녀 모두에게 환영 받기 때문에 데이트 영화로는 최상의 선택인데 근래들어 호응받기 시작한 장르이다.

2010년에 개봉되는 영화중 상반기에만 이런 로멘스 코믹 액션 물이 세편이나 된다.매년 한두편 나올까 말까했던 과거 전례에 비춰보면  대단한 유행이다.

2010년 나온 로멘스 코믹 액션물들..

'나잇&데이' '킬러스'' 브로큰 데이트'

 

 

 


이 세편 모두 남녀 모두 좋아할 만한 로멘스와 멜로, 코믹과 액션이 버무려진 킬링타임 영화이다.'데이트 나잇'은 한국에서는 '브로큰 데이트' 라는 제목으로 홍보됐다..한국 영화로는 작년에 나온 '7급 공무원'이 있다.

과거 나왔던 로멘스 코믹 액션물의 명작들

로멘스 코믹 액션물의 고전이 될만한 영화들 "미스터 미세스 스미스''트루 라이즈''전선위의 참새'

 

 

 


이 세편이 로멘스와 코믹을 첨가한 첩보 액션물의 과거 명작들이다..이중 트루 라이즈는 제임스 카메론의 작품으로 액션 영화로만 따져도 엄청난 수작이다..아직 이런 로멘스 코믹 액션 영화에서 '트루 라이즈'를 능가하는 작품은 나오지 않은것으로 안다. 올해나온 '브로큰 데이트'가 트루 라이즈의 많은 부분을 차용하고 있다.

1980~90 년대 국내 개봉됐던 로멘스 코믹 액션물들..

'시티헌터'로멘싱 스톤''투명인간의 사랑'

 

 

 


여기서 성룡의 시티헌터는 일본의 인기만화가 원작인데 영화는 성룡 영화치고는 참 졸작 이었던것 같다..왕조현이 여 주인공으로 나온다.역시 가장 명작은 인디아나 존스같은 스토리에 로멘스를 가미한 '로멘싱 스톤' 이다..

로멘스 코믹 액션 한국영화들

 

 

 

 

 

 


한국영화의 특징, 여자들이 더 활발하다.

외국 영화들은 대부분 여 주인공들이 비명지르며 따라 다니는게 거의 다라면 한국 영화는 로멘스 코믹 액션에서 독특하게도 여자가 더 액션을 보이는 쪽이 월등히 많다. 한국 로멘스 코믹 액션 영화의 특징이라고 봐도 좋을듯 하다.

경험에 비추어 봤을때 데이트 영화로 미스테리 스릴러나 공포영화, 심각한 영화들을 고를경우 영화가 그지 같을 경우 기분도 짜증나게 되고 영화를 보자고 한 사람이 난처해질수 있겠다. 또한, 남녀 한편의 취향에만 맞는 영화를 고를경우 한쪽은 지루할수 있겠다..그럴때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로멘
스 멜로 코믹 액션물이다.남녀 모두에게 사랑받을수 있는 장르로 데이트 영화 장르로는 가장 최선의 선택이 아닐까 싶다.물론 영화도 좋아야 겠지만..